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환불원정대’ 은비 아이 메이크업 따라잡기
rich_rich 2020-10-31     조회 : 634

‘환불원정대’ 은비 아이 메이크업 따라잡기토니모리, 제시 모델 발탁하며 아이 메이크업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엄정화, 이효리,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제시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토니모리가 제시를 올해 최대 야심작 ‘쇼킹카라’의 모델로 발탁하고 1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아이메이크업의 가장 핵심이 되는 속눈썹을 나만의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니모리 ‘쇼킹카라’와 핫셀럽 제시가 만나 다양한 부캐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인 것.

제시의 화보에 사용된 ‘쇼킹카라’는 강렬한 제시의 눈빛처럼 강력한 볼륨과 컬링 지속력을 선사하는 ‘쇼킹카라’ 1호부터 파워풀한 제시의 에너지처럼 속눈썹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쇼킹카라’ 7호까지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7가지의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은 속쌍, 무쌍, 직모 등 모든 눈매 고민을 해결해주는 효자 아이템이다.

토니모리가 전하는 눈누난나 쎈 언니 제시부터 청순 순둥한 매력을 가진 호현주까지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가진 제시의 ‘쇼킹카라’ 7종을 활용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따라가 보자.

  
 

먼저 청순 섹시 호현주 룩에 사용된 ‘쇼킹카라’ 4호 밀리그램래쉬는 깃털처럼 가볍고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밀착할 수 있는 깔끔한 롱래쉬 마스카라로, 2mm 화이버가 자연스럽게 연장한 듯한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이어 그윽한 브라운 무드 룩에 사용된 6호 브라운볼륨은 과하지 않은 차분한 컬러톤의 브라운 마스카라가 제시의 블랙 속눈썹과는 또 다른 그윽한 무드를 만들어 주며, C컬 커브 브러쉬로 풍성한 볼륨까지 완성할 수 있다.

파워풀한 여전사 룩에 사용된 7호 아이래쉬앰플은 제시의 건강미와 파워풀한 무대 에너지를 담은 여전사 룩을 연출하며, 영양감 가득한 앰플로 속눈썹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제시처럼 강렬한 눈빛으로 만들어 준다.

  
 

한편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채로운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시마스카라 ‘쇼킹카라’ 7종은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따라 마스카라를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면서 “특히 뛰어난 지속력과 우수한 고정력으로 하루 종일 번짐과 처짐이 없는 일명 철벽프루프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0 0
TAG #환불원정대  #은비  #아이 메이크업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싼타오 | 추천 0 | 10.31  
보고갑니다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입생로랑 뷰티 행사장 너무 ..(0)
· 【추천공모전】The 4rd ..(0)
· kt망 알뜰폰 최저가요금제 ..(0)
· [파워볼유출] [카카오톡 p..(0)
· 【추천공모전】2024 한글 ..(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