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점심은 소고기 수육
swwet 2020-08-11     조회 : 4955

오늘 점심은 소고기 수육이네요.

옆 건물 사장님께서 친구분이 우사를 하시는데... 거기서 소를 한마리 잡으셨다네요.

그래서 사모님게서 각종 약재와 재료를 넣으셔서 맛난 수육을 만드셨어요.

전화로 사모님께서 수육 가져 갈테니.. 이따가 밥만 준비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전기밥솥에 밥을 하고 있는데 점심 시간에 맞춰서 사모님께서 커다란 쟁반에 이것저것 반찬과 같이 수육을 가져오셨어요.

다 같이 회의실에 둘러 앉아서 수육을 먹었어요.

소고기 수육은 처음인데... 부드럽고 맛있네요.. 돼지고기와는 또 다른 맛의 신세계 ㅋㅋ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happykingdoom1004 | 추천 0 | 08.12  
고급 요리네요... 굿
0    0
뇨리 | 추천 0 | 08.12  
맛있겠네요ㅎㅎ
0    0
푸른솔 | 추천 0 | 08.12  
소고기 ㅎㅎ
0    0
푸른길 | 추천 0 | 08.12  
수육도 맛나겠어요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알뜰폰 무제한1Mbps 10..(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24개월..(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아고다 할인코드(0)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0)
· 연애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0)
· 원주 개인회생(0)
· 창원 개인회생(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아이돌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