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이동통신 소비자 불만 3년 7개월 동안 10만 건 육박...월 2천 건 넘어
마맘스 2019-09-14     조회 : 325

최근 3년 7개월 동안 이동통신 관련 소비자 불만이 10만 건에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국회 과기정통위원회 노웅래 위원장에게 제출한 자료를 보면 2016년 이후 지난 7월까지 이동통신 관련 소비자상담 건수가 9만 6천여 건에 달했습니다.

상담 유형별로는 계약해지와 위약금, 계약불이행, 청약철회 같은 계약 관련 상담이 5만 2천여 건으로 55%를 차지했습니다.

올해 들어서는 7월까지 상담 건수가 만 4천여 건으로 월평균 2천여 건이었습니다.

3년 7개월 동안 피해구제 건수는 4천2백여 건이었습니다.

통신사별로는 LG유플러스가 천백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SK텔레콤 992건, KT 941건이었습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쇼핑의 답 hago 기획전 ..(0)
· 【추천공모전】 2024 강콘..(0)
· 【추천공모전】2024 통일공..(0)
· 【추천공모전】 제9회 미디어..(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