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양준혁, 性 폭로글에 ‘정면대응’ 예고… “의도 보여”
재테크여왕 2019-09-19     조회 : 264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양준혁이 미투 관련 의혹이 제기된 데 대해 SNS를 통해 해명했다. 법적 대응도 예고하며 논란을 정면 돌파 하겠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18일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현재 인터넷상으로 저의 잠자는 사진과 글이 게재되면서 여러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저는 이번 유포사항과 관련 하여 변호사를 통하여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유명인, 남자라는 이유로 공격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양씨의 해명은 이날 익명의 SNS를 통해 양씨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과 사생활 폭로글이 올라온 데 따른 것이다. 해당 SNS 계정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됐다. 하지만 이와 관련, 양씨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양씨는 또 “이번에 유포된 사진과 글은 ‘미투’라는 프레임 속에 저를 가두고 굉장히 악한 남자의 그것으로 몰고 가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이입니다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며 “그와 저 사이에는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자연스러운 만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 이별을 택한 것인데 (상대방은) 이 과정에서 악의적인 감정을 품고 진실을 호도하는 글을 올렸다”며 “도대체 무엇을 택하려 하는 것인지 의아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양씨는 “제 발자취에 대한 모욕이며, 제 미래에 대한 어둠이 되어버린 이번 사건을 저는 반드시 제거하려고 한다”며 “저는 이번 유포사건이 매우 악의적이며 정당한 이유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파렴치”라고 비판했다. 이어 “미투 운동을 빌려서 하는 상대방의 이런 짓은 오히려 미투 운동의 본질을 폄훼하는 것으로 오도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양씨는 “이번 사건을 바로 잡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팬 여러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끝까지 지켜보아 주시고 저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면 돌파 하겠다”고 글을 맺었다.

양씨는 1993년부터 2013년까지 야구 선수로 생활한 ‘레전드’다. 현재 양준혁야구재단 이사장, MBC스포츠플러스 야구해설위원, 요식사업가 등으로 활동 중이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쇼핑의 답 hago 기획전 ..(0)
· 【추천공모전】 2024 강콘..(0)
· 【추천공모전】2024 통일공..(0)
· 【추천공모전】 제9회 미디어..(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