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팝업★]전미도 "내가 '슬의생' 채송화라면? 이익준…밴드 연습 각자 집에서"(이쇼티비)
놀히타리 2021-01-13     조회 : 1053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기사 이미지

유튜브 '이쇼티비' 캡처


전미도, 정문성이 유쾌한 입담으로 즐거움을 안겼다.

11일 유튜브 채널 '이쇼티비'에는 '정문성 전미도 신기한 태몽 최초 공개?! 슬기로운 의사생활, 어쩌면 해피엔딩 비하인드 썰 몽땅 풀어드림"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최근 근황을 묻자 전미도는 "그냥 집에 있는다"고 답했다. 이어 집에서는 무얼 하느냐는 물음에 전미도가 정문성을 향해 "우리가 대단히 자기 관리하는 타입은 아니잖냐. 맨날 누워있고 TV 보고"라고 하자 정문성은 "강아지 똥이나 치우는 거지"라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시작부터 티키타카 케미를 뽐낸 두 사람에게 MC 이석준은 첫만남에 대해 물었다. 전미도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을 통해 정문성과 만났다며 "처음 봤을 때 어떤 얘기를 해도 (정문성이) 저를 절대 안쳐다보는 거다. 아직 편하지 않으니까 농담을 해도 제 쪽은 절대 안쳐다보고 다른 사람들만 봤다"고 서로 낯가리던 시절을 회상했다. 정문성은 "재밌는 얘기를 했는데 무표정하게 있으면 어떻게 하지 걱정이었다"고 소심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에서도 멋지게 합을 맞췄던 바 있다. 드라마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하던 중 두 사람은 "다시 태어난다면 의사vs배우"라는 질문을 받고 모두 배우를 골랐다. 이들은 "조금 흔들렸는데, 의사 역할을 해보니 잠을 못잔다. 몰랐으면 의사라고 했을 것"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MC 이석준은 "내가 채송화 입장이라면 이익준vs김준완"이라고 질문했다. 전미도는 이익준을 골랐다가 정문성이 "난 대답 못해"라고 난처해하자 공감하며 다시 "어렵다"고 답했다. 또한 최근 밴드 연습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묻자 전미도는 "초반에 합주 좀 하다가 지금은 각자 집에서 한다"고 말했다.

'슬의생' 채송화 역할을 준비하며 가장 걱정했던 점은 무엇일까. 전미도는 "고학력자"라고 너스레를 떨며 "외워서 들어가도 대사 하다보면 용어 때문에 꼬이고 또 급박한 상황에서 대사가 정말 잘 안붙는다"고 의학드라마 특성상 어려운 대사들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 서로 바꿔보고 싶은 캐릭터로 전미도는 추민하(안은진)를, 정문성은 김준완(정경호)을 꼽았다.

두 사람이 함께 또다른 작품을 해본다면 어떤 작품이 좋겠느냐는 질문에 정문성은 "요즘은 감정을 억제하고 고급스럽게 연기하는 게 트렌드 아니냐. (전미도와) 완전히 끝까지 가는 감정으로 하는 연기를 시너지를 받으면서 해보고 싶다. 서로를 죽이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전미도는 "재밌는 것 해보고 싶다. 사기꾼 둘이 머리 짜는 것처럼 로맨틱을 뺀 코미디"라는 바람을 전했다.

영상 말미, 배우로서 해피엔딩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묻자 전미도는 "80대의 나이까지 무대 위에 서있는 거. 그때까지 연기할 수 있는 게 저한테는 해피엔딩인 것 같다"고, 정문성은 "오래도록 쓰임을 받는 배우. 내가 다 쓰여졌구나 라는 느낌 없이 필요한 사람, 필요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혀 향후 이들의 배우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는 주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합류했으며, 올해 방송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입생로랑 뷰티 행사장 너무 ..(0)
· [파워볼유출] [카카오톡 p..(0)
· kt망 알뜰폰 최저가요금제 ..(0)
· 【추천공모전】2024 한글 ..(0)
· 【추천공모전】충청북도 60초..(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