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남자인생 박살낸 여자친구.
이유아이유 2020-09-15     조회 : 796

2949072359_rn2sC1eR_0d9c1f9065d93e924c1dbb5482bee4ec796149aa.jpg 

45 0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소백견 | 추천 0 | 11.21  
저런사람은 그냥 빨리 헤어지는게 나아요 ㅠ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주지않는다면 그건 소중히 생각하지않는다는 증거니까요
0    0
파레호 | 추천 0 | 10.17  
저 같으면 정말 억울하고 화날듯 하네요
0    0
놀히타리 | 추천 0 | 09.16  
힘내길!
0    0
놀히타리 | 추천 0 | 09.16  
마음알게 오히려 다행~
0    0
놀히타리 | 추천 0 | 09.16  
헐~~
0    0
푸른솔 | 추천 0 | 09.16  
안타깝네요
0    0
papas | 추천 0 | 09.16  
여친의 실상을 알게되었으니 좋은것일수도
0    0
happykingdoom1004 | 추천 0 | 09.15  
실망하지 마요.. 나중에 제대해서 좋은 인연 만날꺼에요. 멋지세요.굿
0    0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주는 것을 받게 된다, 업보..(1)
· [해외반응] IZ*ONE C..(0)
· 파주 금촌 해운대 밀면 맛집(10)
· 저녁은(4)
· 그린랜드 (Greenland..(0)
· [류현진 하이라이트] 감찾은..(1)
· 솔방울가습기 만들기(2)
· 박보검,태연,임영웅 셀럽 착..(0)
· 아이폰 적응중입니다(1)
· 쁘띠바또 아동 패딩 너무 귀..(2)
커뮤니티
· 핫이슈 · 뷰티/패션
· 유머 · 결혼/육아
· 웹툰/짤방 · 추억의박물관
· 꿀팁 · 라이프
· 맛집 · 자유토크
· 좋은글 · 요리레시피
· 방송연예 · 여행이야기
· 다이어트 · 연애토크
· 핫딜 · 댕냥이
인기영상
· 핫이슈 · 꿀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해외반응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