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물티슈뚜껑 재활용
베베엄마 2019-09-16     조회 : 761


뚜껑부분만 잘라서 실리콘 같은거 쏴서 붙이면 안전하게 쓸수있네요.
2 0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문제덩어리 | 추천 0 | 09.27  
좋은 생각인데요
사용후 그냥 생각없이 버렸는데...
이젠 그러지 말아야겠어요
0    0
글로 | 추천 0 | 09.23  
꿀팁이네요
0    0
폭풍 | 추천 0 | 09.21  
딱 맞는데요 ^^
0    0
우우까까 | 추천 0 | 09.17  
오 꿀팁이네용
0    0
wjysh0209 | 추천 0 | 09.17  
저기에 저 크기가 맞는지 몰랐네요~
0    0
스마일천사 | 추천 0 | 09.16  
꿀팁이죠 ㅎㅎ
0    0
사커딘 | 추천 0 | 09.16  
먼지도 안쌓이고 굿 아이디어네요
0    0
푸르르쾅쾅 | 추천 0 | 09.16  
와~~ 저방법은 생각도못했는데 유용하네요.
0    0
영원한별빛 | 추천 0 | 09.16  
재활용짱 참고 할께요
0    0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주는 것을 받게 된다, 업보..(1)
· 노세일 브랜드 르꼬끄 네이버..(0)
· 파주 금촌 해운대 밀면 맛집(8)
· 저녁은(4)
· 7월 17 프로토 승부식 4..(0)
· 실온보관해야하는 식품(6)
· [19/20 PL 35R] ..(0)
· 반스 심슨 콜라보레이션 대박..(0)
· 시금치 유부 된장국 만드는 ..(6)
· 은은한데 또렷한 그런 거^^..(0)
커뮤니티
· 핫이슈 · 뷰티/패션
· 유머 · 결혼/육아
· 드라마/영화 · 추억의박물관
· 꿀팁 · 라이프
· 맛집 · 자유토크
· 좋은글 · 요리레시피
· 방송연예 · 여행이야기
· 다이어트 · 연애토크
· 핫딜 · 댕냥이
인기영상
· 핫이슈 · 꿀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해외반응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