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꽃뱀, 너같은 여자말 누가 믿어"…'강간 치상' 강성욱의 위험한 민낯
서은봄 2019-07-31     조회 : 378

이미지 원본보기▲ 강성욱이 강간치상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출처l강상욱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강성욱이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로 한창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올리고 있을 때, 성범죄를 저지른 것이 밝혀졌다. 그런데 그가 피해 여성들을 '꽃뱀'이라면서, "너 같은 여자 말을 누가 믿겠냐"고 말한 것도 알려져 충격을 가하고 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지난 26일 강간 등 치상 혐의로 기소된 강성욱에게 징역 5년의 실형을 선고하고 법정 구속했다. 재판부는 피해 여성들의 진술이 일관적이며 강성욱이 피해자들에게 모욕감을 준 사실을 인정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MBN 뉴스 화면 캡처

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부산 한 주점에서 여성 종업원들과 술을 마시다가 지인의 집으로 데려가 강제로 성관계를 맺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현재 강성욱은 재판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한 상태. 

강성욱이 성폭력 범죄를 저질렀다는 사실만으로도 놀라운데, 누리꾼들은 강성욱이 해당 범죄를 저지른 기간이 '하트시그널' 방영 기간과 겹친다는 것에 포커스를 맞췄다. 해당 프로그램은 2017년 6월부터 9월까지 전파를 탔는데, 강성욱이 범죄를 저지른 시기는 방송 전개가 한창이었을 2017년 8월. 

이미지 원본보기▲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강성욱이 강간치상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제공l채널A

이에 채널A는 31일 오전 '하트시그널' 다시보기 서비스를 전면 중단했다. '하트시그널' 측은 강성욱이 징역 5년의 무거운 형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자 다시보기 서비스를 곧바로 중단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강성욱이 자신을 성폭력 혐의로 신고한 여성들을 '꽃뱀'이라 주장하며, 피해 여성들에게 "너 같은 여자의 말을 누가 믿겠느냐"고 말했다고 알려져 한 번 더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성욱의 이같은 발언에 피해자는 충격으로 정신과 진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 강성욱이 강간치상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출처l강상욱 SNS

그는 이후에도 드라마 '같이 살래요' 뮤지컬 '경성특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SNS에서도 자신의 근황을 꼬박꼬박 공개하는 등 해당 혐의에 아무렇지 않은 듯한 행보를 보였다. 

강성욱은 지난 2015년 뮤지컬 '팬텀'의 필립 드 샹동 백작 역으로 데뷔,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다 2017년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것으로 인지도를 올렸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이미지 원본보기▲ 강성욱이 강간치상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출처l강상욱 SNS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