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리틀 포레스트' 자격증 딴 이서진→키즈요가 배운 정소민까지 '기대 ↑'
서은봄 2019-08-13     조회 : 294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와 정소민이 리틀이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12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리틀이들과 첫 만남을 가진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와 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정소민의 집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멤버들은 남은 한 달간 리틀이들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할지에 대해 고민했다. 가장 먼저 이승기는 아동 심리학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또 "몸 쓰는 거 잘하고, 일하는 거 좋아한다. 혼자 3명까지는 봐보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평소 아기를 좋아한다는 정소민은 키즈 요가부터 종이접기와 만들기, 그림자놀이, 자격증 공부까지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이서진은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했고, 아이 돌보는 게 유독 자신이 없다는 박나래는 걱정이 많은 모습이었다.  

첫 만남 이후 멤버들은 한 달 만에 다시 만나 리틀이들과 함께 지낼 '리틀 포레스트'를 찾았다. 오픈 하루 전 먼저 도착한 멤버들은 '리틀 포레스트' 곳곳을 돌아보며 아이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돌아보던 중 멤버들은 야외 주방에서 이서진의 아동 요리지도사 자격증을 발견했다. 무심한 척했지만, 이서진은 한 달 전부터 리틀이들을 위한 키즈 요리를 배워왔던 것. 이에 박나래는 "안 할 것처럼 하더니 자격증도 땄다"며 놀렸고, 이서진은 쑥스러운 듯 웃었다. 또 이승기와 정소민도 아동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리틀이들을 맞을 준비를 시작했다. 이들은 아이들용 밑반찬과 숲 놀이터를 준비했다. 특히 목공까지 배워 온 이승기는 아이용 발판까지 직접 만들어 감탄을 유발했다. 

이승기는 "아이들이 어른들의 말과 행동을 따라 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며 "어른들끼리 있을 때 존댓말을 쓰고, 나쁜 말은 하지 말자"고 규칙을 정했다. 박나래는 원장 호칭을 쑥스러워하는 이서진에게 '미스타 리'라는 호칭을 만들어줬다. 

'리틀 포레스트' 오픈 날, 첫 번째 리틀이인 4세 이현이가 도착했다. 박나래와 정소민은 어설프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한 환영식으로 이현이를 반겼다. 이현이의 어머니는 "이현이가 어렸을 때부터 호기심이 많고, 동물 곤충을 너무 좋아했다. 자연을 많이 경험 시켜 주고 싶었는데 서울에 살고 바쁘다 보니까 못 해줘서 아쉬웠다"며 '리틀 포레스트'를 찾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박나래는 낯설어하는 이현이를 위해 공룡으로 변신했다. 이를 본 이현이도 활짝 웃으며 함께 공룡 놀이를 하는 등 금세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리틀이' 5세 쌍둥이 브룩과 그레이스가 도착했다. 특히 브룩이는 도착하자마자 이서진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브룩이는 주방에만 있던 이서진에게 장난을 치기도 하고, 먼저 다가가는 등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이서진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정한 말투와 온화한 미소를 지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H&M 흐앰므 플래그십 명동..(1)
· 11,000원무제한 + e북..(0)
· 【추천공모전 】2024 DF..(0)
· 【추천공모전】국민통합 컨퍼런..(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