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최고의 한방' 윤정수 "내년에는 새출발해 장가가고파"
재테크여왕 2019-10-30     조회 : 249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김수미가 결혼과 2세를 소망하는 윤정수 장동민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29일 오후 11시 방송된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 16회에서는 김수미와 탁재훈 장동민 윤정수 허경환의 동심 소환 '용인 나들이' 2탄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놀이공원과 휴양림 '힐링 체험'으로 스트레스를 타파한 탁재훈 장동민 윤정수 허경환은 최고난도 코스의 집라인 체험에 도전했다. 330미터를 30초대에 질주한다는 설명에 4인방은 급격히 말수가 줄어들었지만, 분량 확보와 시청률 상승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온몸을 내던졌다.

이후 '수미네 가족'은 민속촌으로 향했다. 전통 공예품을 구경하던 중 짚신을 본 김수미는 "너희들은 짚신만도 못 해, 짝이 없잖아"라고 일침을 놓았고, 아들들은 "갑자기 기운이 빠진다"며 침울해했다.

숙소로 돌아온 이들은 바비큐 파티로 하루를 마감했다. 밤늦게까지 이어진 토크에서는 이들의 '진짜 가족'에 대한 다양한 속 이야기들이 나왔다. 특히 윤정수는 "어머니와 함께 있었던 집에서 3년 상까지는 있으려고 한다"라며 "잘 보내드리고 내년엔 새출발을 해 장가를 가고 싶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수미는 49세에 조금 늦은 결혼을 한 지인의 이야기를 언급하며 "만날 인연은 어떻게든 만나게 되어 있다"고 진심으로 격려했다.

다음 날 5인방은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용인의 한 목장에 도착했다. 송아지들에게 우유를 먹이는 체험을 하던 김수미는 자식을 출산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감회에 젖었다. 유독 집중했던 장동민은 "짐승도 새끼를 낳아서 젖을 먹이는데, 나도 자식을 낳아 먹이고 싶다"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