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과 ‘퍼펙트 맨’이 케이블TV VOD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정상을 차지했다.
㈜홈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1월 3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지난 21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방송 VOD 순위 1위를 탈환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동백꽃 필 무렵’은 탄탄하고 마음을 울리는 대본과 공효진, 강하늘 등 배우들의 호연으로 방영 내내 큰 사랑을 받았다. 마지막 회에서도 선한 사람들이 가진 힘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감동을 전했다.
tvN 예능 ‘신서유기 시즌7’이 지난 주 대비 2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다. 22일 방송에서는 기상 미션 ‘자네 지금 뭐하는 건가’를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폴라로이드로 단체 사진 찍기’ ‘선풍기 밤새 켜놓기’ ‘김장하기’ 등 기상천외한 미션이 등장해 웃음을 유발했다.
‘동백꽃 필 무렵’에 이어 23일 종영한 두 편의 금토드라마도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주에 이어 3위를 유지한 JTBC ‘나의 나라’는 최종회에서 결정적 반전으로 극중 대립과 갈등이 재정립되고 인물 간 감정이 극대화되며 마무리됐다. 화려한 캐스팅과 모로코 로케이션 등으로 기대를 모았던 SBS ‘배가본드’는 3계단 상승해 4위를 차지했다.
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5위를 기록했다. MBC가 녹화 중계한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실황으로, 본방송과 재방송이 모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송가인의 인기를 증명했다. ‘단장의 미아리 고개’ ‘진정인가요’ 등의 라이브가 현장감 있게 담겼다.
영화 VOD 순위에서는 ‘퍼펙트맨’이 1위 자리를 탈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