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공포→웃음 다 담았다"..'클로젯' 하정우X김남길표 新 미스터리 드라마
아린아린이 2020-01-29     조회 : 305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이 신선한 미스터리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2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클로젯'(감독·극본 김광빈,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언론 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하정우, 김남길, 김광빈 감독이 참석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극중 하정우는 사고로 엄마를 잃고 변한 딸과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빠 상원 역을 맡았다. 김남길은 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상원과 이나의 사건을 보고, 상원이 이나를 찾도록 돕는 퇴마사 경훈으로 분했다. 

극중 하정우와 김남길은 벽장으로 들어간 딸을 구하겠다는 목적 하나로 의기투합해, 영화 내내 긴 호흡을 함께한다. 이에 두 사람의 실제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하정우는 김남길과의 호흡에 대해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잘 진행됐다. 김남길 씨와 제가 활달한 편이라서, 좀 더 밝은 장르에서 만났다면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을 것 같다. '클로젯' 같은 경우는 웃음기가 없는 영화라서 절제하기 힘들었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원본보기

'클로젯'은 퇴마를 소재로 하는 영화인 만큼, 후반부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그 가운데 두 사람은 웃음을 터트리게 하는 대사들을 능청스럽게 내뱉으며 관객들을 쥐락펴락한다. 극중 코미디 요소의 대부분을 소화한 김남길은 "코믹적인 부분은 옆에서 봐왔던 하정우의 모습을 보고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클로젯'은 김광빈 감독과 하정우의 특별한 인연에서 비롯된 영화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15년 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동시 녹음 스태프와 배우로 함께했던 것. 

김광빈 감독은 하정우와 재회에 대해 "15년 전에 하정우 배우님과 언젠가 같이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을 때, '당연히 같이 하고 싶다'고 해주셨다. 그런데 정우 형이 스타가 되는 것을 보고 나만의 꿈이 되겠구나 했다. 이렇게 같이 하게 된 게 꿈 같다"라고 전했다.

하정우도 김광빈 감독의 인연을 회상했다. 하정우는 "2004년 '용서받지 못한 자'로 처음 만났다. 그때 감독님은 동시 녹음을 담당했다. 대학 졸업작품이다 보니 1인 2역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주연 배우를 겸하며 동시 녹음 장비를 제 차에 싣고 다녔다. 일산에 같이 살아서 촬영이 끝나면 데려다주고 귀가하는 시스템으로 13개월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 신분이다 보니 스태프들이 꾸준히 현장에 있는 게 아니라, 시간 날 때 돌아가면서 자리했다. 그런데 김광빈 감독은 입대 전까지 현장을 지켰다. 그 열정과 우정, 끝까지 책임지고자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작품으로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순간이 있었는데, 이 작품으로 이뤄지게 돼서 '해냈다. 꿈을 이뤘다'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바닐라 | 추천 0 | 01.30  
재밌겠네요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1(0)
· 1(0)
· 1*DBMS_PIPE.REC..(0)
· 【추천공모전】대경문화예술고등..(0)
· 여름 해외여행 갈 때 데이터..(1)
· 【추천공모전】2024년 외교..(1)
· 1(0)
· 【추천공모전】2024 미국북..(0)
· 1(0)
· 1(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