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돌아온 김태희, 대체불가의 존재감...차유리 그 자체였다
쓰다 2020-02-28     조회 : 22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돌아온 김태희 사진="하이바이 마마" 방송 캡처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 마마!’의 ‘차유리’ 그 자체로 완벽하게 빙의,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떨쳤다.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이하 ‘하바마’)에서 ‘고스트 엄마’로 활약하고 있는 김태희가 코믹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깊은 연기 내공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그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2회에서는 ‘고스트 엄마’이던 차유리가 사람으로 급작스럽게 변화를 맞고 남편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 조서우(서우진 분)의 앞에 나타나는 등 예측불허 ‘49일 환생 라이프’를 알리며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차유리는 자신의 욕설에 자극받아 ‘49일 재판’을 이승에서 하게끔 만든 신을 향해 “윗분들 취향 독특하네, ‘내게 개긴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상 줄게!’ 뭐 이런 건가?”라는 엉뚱한 발상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제대로 터트렸다.  

김태희의 진가는 극 후반으로 갈수록 빛을 발휘했다. 특히 딸 서우와 마주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살아생전 아이를 한 번도 보지 못한 채 아이와 이별을 해야만 했던 서러운 현실, 자식을 향한 모성애를 묵직하게 전달한 것.  

무엇보다 이날은 갑작스레 환생한 자신을 집요하게 쫓아다니는 ‘필승네’까지 만나는 등 차유리에게 최악인 날이었던 셈. 서우를 보고 그렁그렁 눈물 맺힌 눈으로 껴안는가 하면 놀이터에서 놀다 넘어진 서우를 보며 “아프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해… 어떡해…”라고 북받친 감정을 퍼붓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김태희는 드라마의 시작부터 끝까지 차유리의 감정을 풍부하고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눈빛과 말투, 목소리부터 딸인 조서우를 대하는 애처로운 손길까지 완벽한 엄마 차유리로 변신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쓰다 | 추천 0 | 02.28  
굳굳굳굳굳굳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