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4명 낳고파" 빈지노♥미초바, 솔직한 결혼·임신 계획 [종합] (온앤오프)
놀히타리 2020-09-17     조회 : 74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커플이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래퍼 빈지노와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커플의 달달한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은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동거 일상이 공개됐다. 빈지노와 스테파니는 장을 본 후 타로를 보러 향했다. 스테파니는 "타로 안 해봤다. 재밌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타로 마스터는 빈지노가 뽑은 카드를 본 후 "빈지노 씨는 거의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며 "애정 점유율을 보면 빈지노 씨가 거의 70%를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스테파니는 "기다리고 있다"고 답해 설렘을 자극했다.


빈지노의 점괘를 본 후 스테파니의 차례가 됐다. 스테파니는 첫 질문부터 "언제 아기를 낳을 수 있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빈지노는 "진짜요? 저 아직 프로포즈도 안 했는데"라며 당황했다.

스테파니는 "제가 항상 30살 전부터 아기를 낳고 싶었는데 이제 시간이 없다. 언제 얼마나 (낳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타로 마스터는 "미초바 씨의 카드를 보면 너무 바빠서 여유가 없다고도 나온다"며 "가까운 미래에 아기가 될 수도 있고, 좋은 기회가 온다는 카드가 나왔다"고 덧붙였다.

타로를 본 후 빈지노는 "봤지? 공식적으로 내가 널 더 좋아해"라며 애정을 뽐냈고, 스테파니는 "우리 아기들 너무 똑똑하고 잘생겼을 것 같다"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몇 명을 계획하고 있냐"는 김민아의 물음에 스테파니는 "4명?"이라고 말해 빈지노를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갈비찜과 독일식 감자 요리 크뇌델을 직접 만들어 먹으며 달달한 커플 일상을 자랑했다.

'온앤오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입생로랑 뷰티 행사장 너무 ..(0)
· [파워볼유출] [카카오톡 p..(0)
· kt망 알뜰폰 최저가요금제 ..(0)
· 【추천공모전】2024 한글 ..(0)
· 【추천공모전】충청북도 60초..(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