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소유진, 故박지선과 나눴던 메시지 공개…"우리 다시 만나자, 사랑해"[전문]
놀히타리 2020-11-05     조회 : 508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소유진이 고 박지선의 생전 메시지를 공개하며 추모했다.

소유진은 5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동생 지선아. 만날 때마다 나에게 책 선물 주고 예능에 나가기 전에 항상 코치해 주고 우리 애들도 너무 예뻐해 주고 너에게 고마운 것들 너무 많은데"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유진이 지난해 11월 3일 고인의 생일을 축하한 메시지부터 아픈 박지선에게 "약 먹고 어여 자. 아프면 안 돼"라고 걱정한 메시지들이 담겼다. 또 고인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옷을 선물한 소유진에게 "유진언니 고맙습니다. 이거 입고 다 만납시다"라고 고마워하는 박지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이어 소유진은 "멋지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지선아. 그곳에서는 더 이상 아프지 말고 먹고 싶던 칼국수도 빵도 많이 먹어. 우리 다시 만나자. 사랑해"라고 마음을 전했고, 박지선이 소유진에게 선물한 책 속 "온니 따랑해(언니 사랑해)" 메시지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박지선은 2일 서울시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마포 경찰서에 따르면 박지선 모녀가 전화를 받지 않는다며 아버지가 신고했고, 모친은 노트 1장 분량의 유서성 메모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으나 유족의 뜻에 따라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고인은 5일 오전 9시 서울 양천구 목동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이 엄수됐고, 인천가족공원으로 옮겨져 영면에 들었다.

다음은 소유진 글 전문이다.

사랑하는 동생 지선아. 만날 때마다 나에게 책 선물 주고 예능에 나가기 전에 항상 코치해주고 우리 애들도 너무 예뻐해주고 너에게 고마운 것들 너무 많은데.

멋지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지선아. 그곳에서는 더 이상 아프지 말고 먹고싶던 칼국수도 빵도 많이 먹어. 우리 다시 만나자. 사랑해.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있으나없으나 | 추천 0 | 11.05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추천공모전】국민통합 컨퍼런..(0)
· 【추천공모전】대경문화예술고등..(0)
· 【추천공모전】2024년 외교..(0)
· 여름 해외여행 갈 때 데이터..(0)
· 【추천공모전】2024 미국북..(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