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김태희보다 더 예뻐" 53세 이수진, 결국 사과…딸 "집안 망신" [종합]
놀히타리 2021-01-15     조회 : 1010

기사 이미지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배우 김태희에게 사과했다.

이수진은 15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고. 죄송해요. 김태희 님"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최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뻤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한 사과를 전한 것. 당시 이수진은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 그때는 김태희가 입학 전이었다"고 답했다.

그러자 딸 제나는 "예전에 내가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 이러니까 엄마가 '그런데 내가 더 예쁘다'고 했다. 대한민국 최고 미인보다 엄마가 더 예쁘다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다 그렇게 얘기했다"면서 자랑스럽게 말했다.
기사 이미지

이날 또 이수진은 "선을 넘어버린 악플러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치과의사 이수진을 검색했을 때 기사가 30개 넘게 났다. 29살 연하 남자친구 얘기를 해가지고"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러면서 "왜 또 김태희"라고 말을 이어나갔고, 편집자는 "제나가 없을 땐 저희가 지켜드린다"며 김태희에 대한 부분을 편집했다.

또 이수진은 "기사 날 줄 알았다. 내게 복을 주실 줄 알았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이에 딸 제나는 "그게 왜 복이냐. 구설수 아니냐. 집안 망신이다. 얼굴을 들고다닐 수 없다"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이수진 유튜브 영상 화면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입생로랑 뷰티 행사장 너무 ..(0)
· kt망 알뜰폰 최저가요금제 ..(0)
· 【추천공모전】2024 한글 ..(0)
· 【추천공모전】충청북도 60초..(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