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허쉬' 임윤아 "많은 도전 통해 배우고 성장" 종영 소감
지소미 2021-02-07     조회 : 550
임윤아가 6일 종영한 드라마 '허쉬'에서 열혈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
임윤아가 6일 종영한 드라마 '허쉬'에서 열혈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도전을 했고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종영 소감을 말했다. /SM엔터 제공

6일 종영한 '허쉬'서 소신 기자 이지수 역 맡아 열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 '허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일 JTBC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 연출 최규식)가 탐사 보도팀 'H.U.S.H'의 뜨거운 반란과 함께 침묵 너머 진실을 밝히는 이야기로 막을 내렸다. 임윤아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고 직진하는 소신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특유의 탄산 화법과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청춘 공감 캐릭터'를 완성했다.

특히 임윤아는 헤어부터 의상까지 모두 변화를 준 새로운 비주얼은 물론이고 섬세한 눈빛과 정확한 딕션, 안정적인 목소리 톤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호평을 얻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임윤아는 소속사를 통해 "'허쉬'는 제가 많은 도전을 했던 작품이고 또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끝까지 촬영할 수 있었던 작품이다. 이지수가 한 회 한 회 성장을 이뤄갔던 것처럼 저 역시 이 드라마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 이지수라는 인물을 만나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좋은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분들을 만났고 정말 좋은 선배님들과 호흡하며 연기할 수 있어 촬영하는 내내 감사했다. 이 드라마를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싶었는데 그 마음이 닿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허쉬'를 아끼고 사랑해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임윤아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에서 박민영 역으로 캐스팅돼 곧 촬영에 돌입한다. 또 출연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이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