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얼굴 안 봤으면"…'부부의 세계' 심은우, 학폭 의혹 제기
놀히타리 2021-03-09     조회 : 501

[톱스타뉴스 오서린]배우 심은우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가 등장했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저는 북평여자중학교(북여중) 1학년때 박소리로 인해 왕따를 당했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인 A씨는 “앞에 나왔던 학교 폭력에 비해선 신체적 폭력도 없었기에 묻으려고 했고, 부부의 세계에는 나왔지만 이후에는 이렇다 할 활동이 없어서 그냥 덮으려고 했다”며 “2021년 JTBC 드라마도 나온다고 하고, MBC 드라마도 나온다고 하기에 이러다가 진짜 미칠 것 같아서 용기내어 고백한다”고 밝혔다.





A씨는 “중학교 1학년 때 박소리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다”며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 그걸 주도한게 바로 박소리. 심은우였다”고 심은우로부터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박소리는 잘나가는 일진이었고, 학교에서 입김도 셌다. 박소리 무리와 싸우게 된 이후로, 지나가다 만나면 박소리와 일진들은 저를 둘러싸고 욕을 하는 것은 기본이었고, 저에 대해 있지도 않은 이야기를 지어내어 저랑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 했다”며 “그 결과 저는 중학교 1학년부터 왕따로 생활을 했고, 힘겨운 학교 생활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A씨는 “결국 중학교 3학년 때는 학교를 전학갔었고, 그 이후에도 몇 번의 전학을 거치는 등 어려운 학창 시절을 보냈다”며 “저는 학교에서 강한 위협을 받고 살았고,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 중학교 시절을 보냈다. 현재 정신과 상담은 덤”이라며 학폭 피해를 입고 정신과 상담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또 A씨는 “나 너 티비 나오고 진짜 고민 많이 했어. 부모님한텐 말 못했는데 언니한테 얘기하고, 상의 많이 해서 올린다”며 “나 너 얼굴 안 봤으면 좋겠어 진짜 너무 괴로워”라며 증인과 증거로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A씨가 학폭 가해자로 지목한 심은우는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에 출연했으며,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캐스팅돼 출연 예정이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입생로랑 뷰티 다니엘 립밤 ..(0)
· 데이터통화 무제한 요금제 1..(0)
· 【추천공모전】2024 대한민..(0)
· 【추천공모전】제 5회 삼천리..(0)
· 【추천공모전】제 1회 빵꾸똥..(0)
· 【추천공모전】5·18 광주민..(0)
· [상상비즈아카데미 2기] 웹..(0)
· [상상비즈아카데미 2기] 웹..(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