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김효진]가수 비(정지훈)가 김민경과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친다.
지난 6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유튜브 채널에는 "비 오면 먹고 싶은 음식 2탄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316회 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에서 비는 끊임없는 먹방을 펼치며 집에 가고 싶어 했다. 하지만 녹화는 끝나지 않았고, 2부에서 허벅지 씨름까지 하게 됐다.
김민경과 맞붙게 된 비는 "제가 이기지 않을까요"라고 자신만만해 했고, 이에 유민상은 "해보고 얘기하라"고 말했다. 허벅지 씨름이 시작되자 김민경은 운동의 힘으로 비와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또한 비는 다양한 디저트를 먹으며 뚱4, 싸이퍼 멤버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요구유유를 마신 뒤 "생과일주스 먹는 것 같다. 묘하게 한 번 또 먹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감탄했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맛녀석 제작진 분들 코로나 때문에 매주 다른 실내 프로그램 짜시느라 힘드실 것 같아요. 노력하신 흔적이 너무 보여요. 매 회가 레전드 편이 될 수는 없지만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코로나 얼른 종식돼서 야외로 먹으러 다닙시다"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316회는 오는 12일(금) 오후 8시 방송된다.
김효진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