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함소원, 시댁별장 이어 中신혼집도 빌렸나…"소품도 똑같아"
놀히타리 2021-03-26     조회 : 636
기사 이미지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숙박 공유 업체에서 빌린 집을 시댁 별장이라고 방송에서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중국에 있는 신혼집도 촬영용으로 빌린 곳이라는 주장이 새롭게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함소원이 시댁 별장이라고 소개한 저택이 중국 하얼빈 헤이룽장성에 등록된 숙박공유플랫폼 에어비앤비에 올라온 곳과 거의 똑같았다는 주장이 퍼졌다.

방송에서 함소원은 이 집을 시아버지가 소유한 곳으로 소개하며 진화와 시댁의 재력을 과시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방들의 소품마저 완전히 똑같다. 방송에서 어쩐지 개인 물품이 하나도 없었다. 가구배치도 똑같았다."며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기사 이미지



논란이 된 건 시댁 별장 뿐 아니었다. 누리꾼들은 2018년 함소원이 진화와 꾸렸다며 소개한 중국 광저우의 한 고급 맨션 역시 촬영용으로 단기 렌트한 곳일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한 중국의 부동산 거래 사이트에서 함소원이 신혼집으로 소개한 곳과 인테리어는 물론 가구 배치와 쿠션, 이불, 그릇 등 작은 소품들까지 똑같은 집이 단기 월세집으로 등록되어 있었다.
 

기사 이미지



해당 매물을 등록한 부동산 업체는 "강을 내려다보는 멋진 경관과 멋진 인테리어가 완료된 곳으로 12000위안(한국 돈 약 200만원) 월세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소개했다.

당시 '아내의 맛' 측은 진화가 슈퍼카에서 내려서 출근하는 모습을 비롯해 시부모가 찾아와서 럭셔리한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해당 방송에 대해서 '아내의 맛' 게스트들도 "대륙의 클래스"라며 크게 호응하는 등 함소원이 보여주는 부를 극찬하기도 했다.

이 같은 논란에 대해서 함소원 측 "방송과 관련된 것은 제작진에 문의해달라"고 밝혔고, '아내의 맛' 측은 "재산 등 개인적인 내용은 제작진이 알지 못한다."고 선을 그었다.

kykang@sbs.co.kr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지마켓) 아몬드 브리즈 오리..(0)
· 알뜰 요금제 100원 요금제..(1)
· 【추천대외활동】 [2024 ..(0)
· 【추천공모전】 한국해운조합 ..(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