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임송, 유명세 힘들다더니...'아무튼 출근!' 출연 논란
놀히타리 2021-07-07     조회 : 1025

[서울=뉴시스]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7.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박성광의 전 매니저로 유명세를 탄 임송이의 행보가 대중의 지탄을 받고 있다.

임송이 과거 '전지적 참겨 시점'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지자, 방송인이 아닌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고 매니저 직을 내려놓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여전히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탓이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밥벌이 1개월차 초보 카페 사장 임송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송은 "'전지적 참견 시점’이 끝난 뒤 퇴사해서 작은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코로나19로 일이 줄어서 월급도 못 받는 상황이 됐다"며 "그래서 배달, 카페 아르바이트도 하면서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힘들어 하니 어머니께서 본인이 하시는 식당의 2호점을 열어 보는 게 어떠냐고 제안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난 요리도 못하고, 엄마의 손맛을 표현할 수가 없어서 '내가 해보고 싶은 걸 해 보겠다'고 했다. 그 뒤 어머니에게 사업계획서를 보여주고, PT 발표를 하면서 초기 자본금 3000만 원을 빌릴 수 있었다. 거기에 내가 대출 등을 통해 4000만원을 보태 카페를 열었다"고 그 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오전 8시 알람 소리를 듣고 일어났다. 임송은 함께 일하는 친구들을 데리고 카페로 향했고, 오픈 1시간을 앞두고 도구를 세척하고, 재고를 정리하는 등 분주히 움직였다. 임송이 친구들과 차린 카페는 복합 문화 놀이 공간을 연상케 했다.

첫 손님이 방문한 뒤 임송의 카페에는 손님들이 북적였다. 임송은 환한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며 커피를 만들었다. 커피를 만들면서도 손님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인상 한번 찌푸리지 않고 응대했다.

오후 늦은 시간이 되면서 한적한 시간이 되자 임송은 포토존을 꾸미기 시작했다. 이때 한 친구는 "온라인 반응이 처참하지 않았느냐. 돈이 궁해지니까 자영업을 한다는 등 악플이 많다. 내게 온 댓글이 아닌데 사람을 망가뜨린다"고 임송을 위로했다.

이에 임송은 "공황장애, 우울증 때문에 힘든데 도와주러 온 친구들도 있어 힘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