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악역 神' 김병옥X이호철X김준배 "멜로 연기가 꿈"
아린아린이 2022-09-28     조회 : 404

돌싱포맨'에서 '악역 神' 김병옥, 이호철, 김준배가 멜로 연기가 꿈이라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악역 전문 배우 김병옥, 이호철, 김준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세 사람의 등장에 "세상 나쁜 짓은 다 해보신 분들 아니냐"면서 사채, 납치, 폭행, 밀항 등 그들이 했던 악역 연기를 언급했다. 

이호철은 "사채는 악역 연기의 입문이다. 악역 연기를 하면 사채는 옵션"이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탁재훈은 이들의 얘기에 "배우 아니었으면 무기징역"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병옥은 "때리는 연기는 너무 힘들다. 차라리 맞는게 낫다. 한번에 끝내기 위해 실제로 때린다. '컷' 때문에 몇 대를 때려야한다. 눈 딱 감고 연기를 하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 "촬영이 끝나면 그날 저녁에 술을 한 잔 하면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한다. 때리는 연기가 제일 힘들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호철도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찍을 때 감옥 안에서 때리는 장면이 있었다. 그런데 때리는 연기를 못하겠는거다. 7번 NG를 냈다. 그랬더니 감독님이 '그럴거면 그렇게 생기지 말든가'라면서 농담을 하시더라"면서 웃었다. 

김준배는 "저는 코미디 연기를 하고 싶다. 말로 웃기는 건 잘 못하니까, 행동으로 웃기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면서 소망을 드러냈다. 

특히 김병옥, 이호철, 김준배는 멜로 연기가 꿈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호철은 "배우라면 멜로 연기는 다 꿈꾸는 것 아니겠냐"고 했다. 이에 김병옥은 "멜로는 하고싶다고 하는게 아니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세 사람에게 영화나 드라마 속 유명한 멜로 대사로 멜로 연기를 요청했다. 세 사람은 분명 달콤한 대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살벌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은 연기를 하면서도 스스로 어색한지 결국 웃음을 터뜨려 웃음을 줬다.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북기 | 추천 0 | 10.15  
ㅎㅎㅎ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케츠 패밀리세일 해요~ 최대..(0)
· 【추천공모전】2024년 장례..(0)
· GEC Turning Poi..(0)
· 【추천공모전】 [2024 글..(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