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토크
|
|
|
냄비태웠어요ㅜㅜ
또로로 | 2020.02.04 | 조회 3,131 | 추천 2 댓글 2
|
|
|
빨래 삶으려고 올려두었는데
잠깐 딴 짓 한사이
깜빡 잊고 냄비 빨래 ㄷㅏ태워버렸네요ㅜㅜ
저걸 ㄷㅏ 어째야할지ㅜㅜ
난감하네요~~ |
|
|
|
|
|
|
|
|
|
아테네 | 추천 0 | 02.04 
에궁
|
0
0
|
|
행복한나를 | 추천 0 | 02.04 
치약으로 닦아보세요~~
|
0
0
|
|
|
행복한나를 | 추천 0 | 02.04 
치약으로 닦아보세요~~
|
0
0
|
|
아테네 | 추천 0 | 02.04 
에궁
|
0
0
|
|
|
|
|
입춘~ (1)
또식이 | 조회 2,217 | 추천 2 | 02.04
|
맛있는 점심 드세용~~ (0)
또식이 | 조회 1,497 | 추천 2 | 02.04
|
맛점하세요 (0)
궁금 | 조회 1,551 | 추천 0 | 02.04
|
날이차네요 (0)
궁금 | 조회 1,501 | 추천 0 | 02.04
|
다시 추워졌어요 (1)
푸른길 | 조회 2,265 | 추천 0 | 02.04
|
내가슴을 울리는 노래. (2)
먕먕v | 조회 3,280 | 추천 0 | 02.04
|
모두 오늘하루는 어땠나요 (3)
sonsky0724 | 조회 3,757 | 추천 0 | 02.03
|
내일을 위해 (2)
훨훨 | 조회 3,123 | 추천 0 | 02.03
|
모두 굿밤되세요 (4)
주땡 | 조회 4,636 | 추천 0 | 02.03
|
깜박깜박 (4)
훨훨 | 조회 4,576 | 추천 0 | 02.03
|
사랑해란 말은 (4)
Wontokki | 조회 4,968 | 추천 0 | 02.03
|
공유가 (4)
아테네 | 조회 4,593 | 추천 2 | 02.03
|
요즘 (2)
아테네 | 조회 3,041 | 추천 2 | 02.03
|
오늘 귤을 (2)
아테네 | 조회 3,350 | 추천 2 | 02.03
|
흠 (3)
원호기현형원 | 조회 4,146 | 추천 1 | 02.03
|
잘못이 (1)
원호기현형원 | 조회 2,399 | 추천 1 | 02.03
|
우한폐렴 백신이나 (2)
아테네 | 조회 3,084 | 추천 1 | 02.03
|
인간관계에서 (2)
원호기현형원 | 조회 3,474 | 추천 1 | 02.03
|
이시간만 되면 (3)
아테네 | 조회 3,639 | 추천 2 | 02.03
|
우한폐렴..프랑스 인터뷰에서 (2)
아테네 | 조회 3,453 | 추천 2 | 02.03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