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쌍갑포차' 황정음, 이 토록 매력적인 이모는 없을 것 같다
쓰다 2020-05-25     조회 : 422
황정음_유일무이캐릭터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역시 ‘믿보황’(믿고보는 황정음)의 귀환이다.

황정음이 JTBC드라마 ‘쌍갑포차’의 매력적인 이모님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쌍갑포차’에서 꿈속 세계 ‘그승’을 넘나들며 사람들의 한을 풀어주는 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맡은 황정음. 소화력 갑(甲)인 한복 패션부터 말 걸기 어려운 압도적인 분위기, 할 말 다 하는 화끈함,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드는 귀여운 코믹함까지. 첫 방송부터 셀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월주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했다.

황정음은 지난 첫 방송에서 전생의 죗값을 갚기 위해 10만 명의 한을 풀어줘야만 하는 처지면서도, 손님에게 스스럼없이 윽박지르는 ‘쿨함’은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1회 에피소드에 등장한 “누구긴, 쌍갑포차 월주님이시다”, “넌 그냥 갑질 상사가 아니라 인격 살인자”, “너나 나나 쌍방 간에 갑”이라는 화끈한 대사들은 월주의 캐릭터를 더욱 견고히 구축했다. 손님들의 한풀이를 위해서라면, 사이다 폭격은 이승과 저승을 구분하지 않았다. 염라국 저승사자 염부장(이준혁)을 기로 누를 수 있는 귀신 역시 월주 뿐이었다.

황정음 스타일의 코믹 연기도 빛을 발했다. 몸을 사리지 않아 더 자연스러운 코믹함이 월주에 대한 애정을 상승시켰다. ‘그승’ 장면에서 놀부를 혼내는 도깨비, 춘향이를 달래주는 주모, 맥아더에게 꿀팁을 주는 바텐더로 화려한 변신도 문제없었다. 이처럼 가벼운 코믹함만 있었다면 이전과 차별화되지 못했겠지만, 상황에 따라 무게감을 더해주는 황정음의 완급 조절이 ‘인생캐’ 경신에 시동을 걸었다.

2회 에피소드 주인공 안동댁(백지원)의 과거 잘못에 싸늘한 반응을 보이거나, 은수(곽선영 분)의 ‘그승’에서 안동댁의 모성애를 엿보는 장면에서는 표정에 진중함을 가미했다. 코믹함과 진정성이 완벽하게 맞물렸기 때문에 월주의 입체적 캐릭터가 안방극장에 오롯이 전달될 수 있었다.

극의 중추에서 포차를 하드캐리하는 이모님 황정음의 열연은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는 원동력이 되었다. 지난 2회 엔딩을 장식한 염라대왕(염혜란 분)과의 대면 장면에서 어린 월주(박시은 분)의 모습이 현재 월주로 변하며, 아직 밝혀지지 않은 전생 떡밥을 던진 바. 월주를 둘러싼 베일이 하나, 둘 벗겨질수록,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황정음의 연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쌍갑포차’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JTBC 방송된다.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19722?ref=naver#csidxc637b4c3df3235d867d5ad64f76af83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푸른솔 | 추천 0 | 05.26  
연기 잘 하고 예쁘고
0    0
부업맨 | 추천 0 | 05.26  
재미있을것 같네요
0    0
swwet | 추천 0 | 05.25  
에피소드 별로 재미있을것 같아요.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김수미 르꼬끄 패션 존예 ㅠ..(2)
· 스포츠 플레이어 8인의 데상..(1)
· 【추천대외활동】 2024 제..(0)
· 알뜰폰 71GB+3Mbps ..(0)
· 【추천대외활동】 [2024 ..(0)
· 【추천공모전】 한국해운조합 ..(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