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아내의 호출
swwet 2020-07-01     조회 : 5007

퇴근할때 삼겹살과 목살을 사오라고 하네요.

회사 근처에 고기 직접 잡아서 파는 정육식당이 있죠.

거기 고기가 싱싱하고 맛도 있어요.

아내가 카톡으로 고기좀 사오라고 부탁하네요.

점심은 순대볶음.. 저녁은 삼겹살.. 둘다 돼지고기..

결국 돼지고기로 두끼니를 해결 할 것 같아요.

고기가 맛있으니 퇴근 길에 사가야 겠어요.

재난지원금 아직 30만원 정도 남았거든요.. ㅋㅋ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happykingdoom1004 | 추천 0 | 07.02  
재난지원금 요긴하게 사용중..
0    0
푸른길 | 추천 0 | 07.02  
순대볶음 맛있지요
0    0
zhtmahtm | 추천 0 | 07.01  
즐거운 저녁되세요.
0    0
뇨리 | 추천 0 | 07.01  
ㅎㅎ맛있게드세요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아고다 할인코드(0)
· 아고다 할인코드(0)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0)
· 아고다 할인코드(0)
·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24개월..(0)
· 아고다 할인코드(0)
· 연애하는법 어렵지 않습니다(0)
· 원주 개인회생(0)
· 창원 개인회생(0)
· 부산 개인회생(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아이돌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