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 화장품 사업가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활약했던 배우 이필립은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했다. 그는 2012년 ‘신의’ 액션 연습 중 실명위험 75%에 가까운 눈 부상을 입고 배우생활을 접었다.
조정린 - 방송기자 MBC '논스톱5'으로 이름을 알렸던 조정린은 현재 TV조선 사회부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고려대 언론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친 뒤 2012년 TV조선 방송기자 공채에 합격했다.
오인영 - 기자/사업가 7공주로 활동했던 오인영은 서강대 커뮤니케이션학부를 졸업하고 영국 BBC방송에 저널리스트로 취업했다. 현재는 BBC를 퇴사하고 소셜 살롱 ‘영랩’을 운영하고 있다.
이현지 – 발레 학원 부원장 바나나걸 3기로 활동했던 이현지는 방송 활동을 그만 두고 2012년 SNS로 유치원 선생님이 된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는 유아 발레 학원 부원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한다.
여현수 - 재무설계사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에 출연했던 배우 여현수는 현재 억대연봉을 받는 재무설계사가 됐다. 17년 동안 배우생활을 했던 그는 2013년 결혼 후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 은퇴했다.
이제니 - 웹 디자이너 2004년 연예계를 은퇴한 이제니는 미국 LA에서 웹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사랑 받았던 배우다.
이소은 - 변호사 이소은은 2009년 미국 유학길에 올라 3년 만에 노스웨스턴 로스쿨을 졸업했다. 변호사가 되어 로펌에서 근무하다가 ICC 국제중재법원 뉴욕지부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