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세이입니다.
이번에 저희 뷰티세이에서 동아일보 신문을 1년간 구독하실 수 있는 무료구독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1> 동아일보 무료구독권 증정안내
- 발신번호 02-941-9572 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서 신문 무료구독 신청여부를 문의드릴 예정입니다.
- 스미싱이나 사기전화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고 위 발신번호로 전화가 오시면 원하시는 고객님만 유선상으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전화를 받으신 고객만 증정이 가능하며, 별도로 개별신청은 현재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ㄱ. 콜센터 고객센터 070-7794-2346 (무료구독 신청전화에 관련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연락해 주세요.)
ㄴ. 동아일보 고객센터 1661-1920 (구독취소, 배달지연 등 문의가 있으신 경우 연락해 주세요)
2> 동아일보 무료구독권 사용안내
- 본 이벤트는 동아일보를 이미 구독하고 계신 경우에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1년간 무료로 신문이 배달되며, 기간이 끝나도 유료로 자동연장되거나 구독료가 청구되지 않으며, 1년 기간이 끝나기 전에 동아일보에서 미리
안내전화를 드릴 예정입니다.
- 무료구독여부 전화를 받으신 다음 신청해 주시면 보통 1주~2주후에 신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달하는 지국의 사정에 따라서 무료구독이 신청완료되신후 신문을 못받아보시거나 배달이 지연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 배달인원의 한계 등 지국의 사정이 있어서 위와 같은 경우가 있는 만큼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동아일보 고객센터 1661-1920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재 배달원이 부족한 지국(같은 동네일 경우에도 행정구역에 따라서 배달지국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거나 배달이 꽉 찬 경우 배달이 불가할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무료구독권 진행업체 안내
- 제공대상 : 동아일보
- 이용목적 : 뷰티세이와의 제휴로 1년 정기구독권 증정 및 신문 배송
- 제공정보 : 성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등
- 이용 및 보유기간 : 수집일로부터 2년
- 위탁 대행사 : 주식회사 앤피디 1661-1920
- 이용목적 : 동아일보 무료구독권 증정 프로모션 참여 확인, 신문 배송확인, 정기구독권 만료일 이후 유료 전환 문의 등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등
- 이용 및 보유기간 : 수집일로부터 2년
본 이벤트가 뷰티세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