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고객들에게 깜짝 행운을 선물한다.
타이어픽은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하며,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사이트 오픈 100일을 맞은 타이어픽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을 경험해 타이어픽만의 가격 합리성과 장착 편리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한편,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는 점검∙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쉽고 즐겁게 타이어를 선택∙교체하면서 30일 무상 교환, 정비할인 혜택 제공 등 부가적인 혜택까지 누리게 해주는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첫 선을 보였으며, 일 1만 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성장했다.
이달 들어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들을 개최하고 브랜드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의 깊이를 지속 더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