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단독]박신혜♥최태준 청첩장 입수…"서로 보듬으며 아름답게 살겠다"
놀히타리 2022-01-03     조회 : 1314
이미지 원본보기▲ 박신혜, 최태준의 청첩장.[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박신혜, 최태준이 사랑의 결실을 맺기에 앞서, 함께 세상을 아름답게 살아갈 것을 약속했다.

3일 스포티비뉴스가 단독 입수한 박신혜, 최태준의 청첩장에는 "주님이 주시는 하루란 선물을 하나 하나 같이 풀어보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오셔서 축복해 주세요. 서로를 보듬으며 세상을 아름답게 살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또한 박신혜, 최태준은 식을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결정한 만큼, 청첩장을 지참하지 않을 시 입장이 불가하다고 알렸다. 더불어 화환은 정중히 사양하겠다고 밝혔다.

박신혜, 최태준은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결혼한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교회에서 부부로서 새 출발을 알리며 만인의 축복을 받을 전망이다.

앞서 박신혜는 지난해 11월 최태준과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박신혜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랜 시간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덧붙여 화제를 모았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인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말 연인으로 발전, 2018년 3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박신혜는 2019년 사회복무요원으로 입소한 최태준이 지난해 5월 소집해제될 때까지 곁을 지키며 사랑을 키웠고, 두 사람은 열애 5년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신혜(왼쪽), 최태준. ⓒ스포티비뉴스DB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