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 변태바텐더~~그것으로 술을 저었데요~~
엔젤 2009-10-20     조회 : 22431
이제 더이상 사람들은 타인의 눈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은행이나 편의점에만 있던 CCTV는 어느새 동네의 골목길에까지 `잠입`했고, 남의 사생활을 파헤치는 파파라치나 몰래카메라는 도처에서 판친다. 이에 따라 개인의 사생활이 설 자리는 갈수록 좁아지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케이블 방송 Q채널의 `카메라 포착! 지구촌 천태만상`는 이런 사실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다만 그 사생활이란 게 법으로 보장될 만한 것이냐의 논란은 남는다.

이날 방송은 미국의 한 바텐더의 엽기행각을 카메라에 담았다. 칵테일 바의 주인은 위스키가 자꾸 없어지자 실내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했다. 그런데 주인은 카메라에 잡힌 모습을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어느날. 한 여성 손님이 칵테일을 주문했다. 문제의 바텐더. 처음엔 보통 칵테일을 제조하듯 병을 번갈아가며 술을 잔에 부었다. 이어 냉장고에서 뭔가 꺼내려고 잔을 든 채 돌아섰다.

바로 다음 장면에 나온 바텐더의 행동은 눈을 의심할 정도로 충격적이었다. 바텐더가 갑자기 자신의 바지 지퍼를 내리더니 성기를 꺼낸 것. 그 다음 `그것`을 이용해 칵테일을 저었던 것이다.

바 안에서 뒤돌아 선 채 한 행동이기에 손님, 누구도 알아채지 못했다. 바텐더는 한참을 그렇게 변태행각을 벌이더니 다시 재빨리 지퍼를 올리고 뒤돌아섰다. 이어 주문한 여성 손님에게 태연스레 농담을 건내며 칵테일을 내놓았다.

녹화 테잎을 본 가게 주인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당연히 그 바텐더는 해고됐다. 도둑놈을 잡고자 설치했던 몰래카메라는 그보다 더한 변태성욕자를 검거한 셈이다.

비록 어두운 앵글에 모자이크 처리까지 했지만, 한 바텐더의 변태적인 모습이 생생하게 방영된 `카메라 포착! 지구촌 천태만상`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놀라움과 함께 역한 뒷 맛을 남겼다. 과연 몰래 카메라는 좋은 것인가 나쁜 것인가. [TV리포트 권상수기자]


TV가이드 & 모니터링 전문 TV리포트
제보 및 보도자료 tvreport.co.kr <저작권자 ⓒ 도끼미디어 TV리포트>

64 0
TAG #유머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영천사 | 추천 0 | 06.28  
ㅋㅋㅋ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요즘핫걸 나나 E.B.M 데..(2)
· 다이소쿠폰 매달 4천원 받는..(0)
· 앱테크 하시는 분들(0)
· 알뜰폰 24개월간 장기할인요..(0)
· 【추천 공모전】 제24회 국..(0)
· 【추천 공모전】 픽노블 AI..(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