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계단오르기 대회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다.
300여명의 일반인이 참가한 이 대회는 본관 로비서부터 60층까지 계단을 통해 오른 뒤 각각 걸린 시간을 측정해 순위를 매기게 된다.
이번 대회는 가족의 화합과 개인의 건강을 위해 가족 단위로 출전한 참가자들이 눈에 많이 띄었다. 특히 다른 선수들을 서로 격려하고 끝까지 완주를 독려하는 등 어느 대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대회가 치뤄졌다
★...쟝시성(江西省) 징더젼(景德鎭)시 징청(竟成)진에서 태어난 다리가 세개인 강아지를 3월 28일 촬영한 사진이다. 이 강아지는 2월22일 태어날 적부터 다리를 세개만 갖고 태어 났다고 한다 .현재 강아지 발육은 정상이며, 걷기,달리기,뛰기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천사소년을 패러디한 각종 나비소녀 천사소녀 들이 등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
사이버 세상은 과장되게 말하면 날갯짓으로 펄럭거려 정신이 없을 지경이다. 천사소년에 나비소녀 천사소녀들이 몰려들어 저마다 날개를 뽐내고 있다.
천사소녀들의 사진도 천사소년 못지않게 맹렬한 기세로 퍼져 나아가고 있어 곧 천사소년의 인기를 앞지를 것 같다
★...천사소년은 장동민과 닮은 이미지가 화제가 돼 세간에 널리 회자된 바 있다. 정말 눈, 코,입 등 생김새가 흡사해 성만 같으면 형제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닮았다는 말을 들은 바 있다.
천사소녀들의 이미지는 천사소년과 거의 닮은꼴. 칠판에 그린 날개 사이에 얼굴을 가리고 서 있는 모습이 천사소년이 탄생했던 그 모습이다.
업그레이드 된 것은 천사 날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날개에 따라 천사가 되기도 하고 나비가 되기도 한다는 것. 천사소녀들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도 각양각색이다
★...희한하게 먹고싶네!
지금 서해안에는 봄맛 잔치가 한창이다. 서해안 충청도와 전라도 포구 네 곳에서 주꾸미를 내세운 축제가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것.
주꾸미 맛의 키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머리라고 불리는 몸통. 알 모양이 잘 익은 밥알을 빼닮아 주꾸미 쌀밥이라 불리는데 요즘이 가장 맛있는 시기다.
이번에 올라온 사진은 보고 있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넘어간다. 모양은 지구 방위대를 연상케 할 정도로 비장하지만 바로 데쳐서 초장이나 참기름에 찍어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다.
주꾸미의 먹물은 숙취를 풀어주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고 하니 이 봄이 가기전 봄의 별미로 몸 보신을 해 보시는 것이 어떠하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