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가르친다면, 그것은 널리 퍼질 것이다. 상품과 서비스를 열정을 가지고 판매한다면, 당신의 회사는 성장할 것이다. 당신의 학생, 직원, 고객이 당신과 비슷하다고 가정하라. 누구에게도 가르치려고, 팔려고 들지 말라. 당신의 학생, 고객과 함께 이야기 하고, 그들에게 말하려 들지 말라. 사람들의 이름을 익혀서 사용하자.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을 중요하다고 느끼도록 만들자. 당신은 선택적으로 호감이 갈 수 없다. 만약, 어떤 사람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은 싫어한다면, 당신은 결국 사기꾼으로 보일 것이다. 아무도 사기꾼과 일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때에는 당신의 주제나 상품으로부터 당신의 겸손한 태도 측면으로 초점을 바꾸어라.
들어라. 인내하라. 주의하라. 중간에 막거나 산만한 행동을 하지 말라. 눈을 마주쳐라. 웃고, 격려의 표시로 고개를 끄덕여라. 당신 자신의 영웅적인 이야기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막지 말아라.
사람들은 그들이 디자인을 도울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장점을 확인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라. 칭찬을 빠르게 하고, 비난은 천천히 하라. 행동 원칙(The Action Principles)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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