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하늘에게 소중한 건 별입니다.. 땅에게 소중한 건 꽃이며... 나에게 소중한 건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입니다.
내가 힘들어 지칠때 빗방울 같은 눈물을 흘릴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되어주세요.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은 못해도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난 그대를 만날 때보다 그대를 생각할 때가 더 행복합니다.
힘들고 지칠 때 혼자 넓은 바다에 홀로 남은 기분이 들 때 나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그런 나룻배가 되어주세요.
언제 부터인가 내맘 한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마도...그 사람이 이 글을 읽고있는 당신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자기를 좋아하면 자기가 살고 있는 집의 하늘 위에 별이 뜬데요.
오늘 밤에 하늘을 좀 봐줄래요? 하늘 위에 떠 있는 나의 별을... 내가 살아있는 이유는 그대가 존재하기 때문이며...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그대를 지켜주기 위함입니다.! ..
나는 언제부턴가 하늘이 좋아졌어요. 이유는..이 하늘 아래 당신이 살고 있기 때문이죠.
제가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며, 그런 당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사랑해!!
당신이 언제나 바라볼 수 있는 곳... 그 곳에서 항상 제가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당신이 가는 곳은 어디든지 함께 갈 것입니다.
다만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로 가지 않는다면... 그대를 위한 나의 작고 소중한 마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아주 소중한 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