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우리 예비신랑, 예비신신님들을 위한 아이위드유의 포스트!
오늘은 추석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와 예비신랑의 센스있는 며느리 / 사위 되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이것만 잘해도 주위에 칭찬이 자자해지겠죠~?
인사는 필수!! - 안부전화도 인사에요!!^^
추석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만큼 친지들과 지내는 시간이 많을 수밖에 없어요.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면 반드시 배우자의 부모님들에게 간단하게라도 명절을 잘보내시라는 전화한통은 필수라는 사실 기억하세요 혹은, 함께 식사를 하는 것도 괜찮답니다.
이 기회에 점수를 미리미리 따놓고 일등 며느리 & 사위 되야죠!!
직접 못 가도 꼭! 선물은!!
이왕이면 직접 뵙고 인사를 드리는게 맞지만 아무래도 명절 일정 자체가 안맞을 수도 있고 찾아가기가 시간이 어중간할 수도 있어요. 따라서! 만약 못가더라도 명절 선물셋트나 몸에 좋은 홍삼, 우족셋트 같은 선물을 해드리는게 좋구요^^ 아니면 과일도 괜찮답니다.
근데 이번에는 태풍 때문에 과일 야채가격이 폭등해서…
가격대비 몸에 좋은 선물, 거기에 정성이 들어가면 더욱 좋겠죠?^^
선물이라도 꼭 챙겨드려서 1등 사위 / 며느리가 되자구요!!
부모님 외에 가까운 친척들을 만났을 때 인사드리기
사실 가장 불편한 것이 바로 결혼전 배우자의 친척 어른들을 만나는 자리에요. 아직 정식으로 혼인을 한 상태도 아닌 상황에서 인사를 드린다는 것 자체가 불편하거든요.
하지만 직접 찾아가진 않아도 만나게 된다면 가까운 친척분들에게 인사를 드리면서 결혼을 약속한 사이임을 이야기 드리는 것이 좋구여 이왕이면 책임감 있는 모습을 신랑이 보여준다면 멋있겠죠^^
신부는 살갑게 어른들에게 이야기를 건내고 대화를 하면 더 좋구요
명절에 부모님들께 인사를 드리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 자체가 어색하고 불편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앞으로 결혼을 하게 된다면 계속 봐야만 하고 미리 인사를 드리고 점수를 따놓는 것도 좋겠죠? 어디가서 시어머니, 장모님이 이야기 할 때 부끄럽지 않은 며느리가 되기 위한 센스 있는 추석보내기 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