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펫팸족(pet+family)이 늘어나며 반려동물 관련 호텔 상품과 서비스가 점차 세분화하고 있다. 견주와 반려견이 따로 오롯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부터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상품까지 펫캉스도 취향존중 시대다.
소노펫클럽&리조트 ‘반려동물과 웰니스 봄나들이’ 소노펫클럽&리조트는 새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의 나들이에 함께 할 수 있는 웰니스(wellness)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반려견과 자연휴양림 트레킹을 할 수 있고, 반려견 행동 상담센터에서 무료 행동 상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펫 정보를 홈페이지 등록하면 숙박권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견과 함께 두릉산 자연휴양림 트레킹이 가능해 졌다.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매주 일요일과 연휴 오전 9시에 펫마스터&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펫 동반 트레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한 두릉산 자연휴양림 산책코스에서 진행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보호자는 50명, 반려견은 20마리까지 선착순 예약 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반려견 행동 상담센터도 무료로 상시 운영한다. 펫마스터, 반려동물 관련 지도, 행동교정, 관리사 등의 자격증을 갖춘 펫마스터와 트레이너들이 반려견과 보호자간의 올바른 소통을 돕고, 고충을 상담해준다. 사전예약을 통해 트레이너와 일대일로 1시간 맞춤 상담을 진행하며 센터는 매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보호자는 2명까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