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여 용기를 가져라, 여배우들의 포토샵 전과 후 공개!
어느 정도는 알고 있었던 사실이지만 최근 한 연예프로그램을 통해 여배우들의 포토샵 전과 후를 보여줘 모든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그 이유는 흔히 여배우라면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 나 일반인들과는 뭔가 다른 포스와 외모를 상상하게 되는데, 여배우도 일반인들과 똑같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
#사진1#
한 여성은 “오히려 친근감 있고,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 느껴져 더 인간미 느껴지고 좋네요, 갑자기 막 용기가 생깁니다.” 라고 웃으며 말했다. 물론, 자신들의 판타지에 존재했던 여배우들도 일반인들과 마찬가지라는 사실에 실망한 몇몇 남자들도 있겠지만, 어쨌든 다 같은 사람 아닌가.
특히 화장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피부미인 배우 김희애와 오연수는 보정작업을 통해 화사하고 탱탱한 피부를 갖게 됐다. 여신 김태희도 물론 눈가의 주름을 보정해 동안으로 보이는 작업을 거쳤다.
이처럼 포토샵은 얼굴보정뿐만 아니라 몸매 보정에도 쓰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 CF의 원본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됐던 모델 제시카 고메즈 또한 군살을 포토샵을 이용해 보정해 멋진 몸매의 주인공으로 탄생됐다. 이어 섹시 퀸 이효리는 다리선 보정작업으로 매끈하고 늘씬한 다리를 갖게 됐고, 작은 키로 알려진 송혜교와 신세경 또한 포토샵의 힘을 빌어 170cm가 넘어 보이는 키를 갖게 됐다.
현실의 모습이 아닌 과학의 힘을 빌어 보이는 모습이라 해도 우리 대한민국의 여배우이기에 아름답고 예쁜 그 모습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좋아하게 되는 건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