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의 핵심 중 하나인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초등학교 졸업사진에 이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2월 3일 공개된 설리 졸업사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오는 5일 서울 청담중학교 졸업을 앞둔 설리의 졸업앨범 사진은 설리의 트레이드마크인 귀여움과는 사뭇 다른 청순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설리의 졸업앨범 사진은 인위적이지 않은 맑고 깨끗한 느낌을 주고 있어 현재 활동 중인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한 매력을 풍기고 있습니다.
#사진1#
설리 졸업사진, 뭔가 합성같은 부분이 있다.
완벽한 미모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통 졸업사진은 숨기고 싶기 마련인데 숨길 필요가 없겠다”, “역시 자연 미인이다”, “역대 연예인 졸업사진 중 최고다”는 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설리는 아역배우 박지빈과 과거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뽀뽀 장면이 인터넷상에 개제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지빈과의 뽀뽀, 아역시절에도 너무 귀여웠네요. ^^
그런데 이날 급속도로 인터넷 상에 유포된 설리의 졸업사진 중 반팔 교복을 입고 있는 사진의 경우, 설리의 얼굴에 다른 학생의 몸을 결합시킨 합성 사진이라는 주장이 일부 네티즌으로부터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판단했을 때 얼굴과 몸의 밸런스가 맞이 않아 합성된 사진이 유포되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습니다. 어찌됐건, 우월한 졸업사진을 자랑한 설리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기분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