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1천여 종의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이벤트 ‘안다르 80% 블프데이’를 2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4일까지 약 9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80% 블프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안다르 대표 아이템인 ‘에어쿨링 뉴지니 9부’ 1&1, ‘에어코튼 시리 9부’ 1&1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어핏 숏슬리브 1&1,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베스트 등 이벤트 품목만으로도 상·하의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각 아이템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상품 소진 시 소진된 품목에 한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80% 할인가에 1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다르는 블프기념 ‘리워드 데이’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안다르 80% 블프데이’ 구매 고객 중에서 실결제 금액이 높은 소비자 100명을 선정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TOP1~3인에게는 히든클리프 숙박권을, TOP4~5인에게는 에어팟 프로와 ITZY 싸인 CD를, TOP6~10인에게는 에어웜 레깅스와 ITZY 싸인 CD를, 그 외 90인에게는 안다르 공식몰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 오후 5시 안다르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프데이 기간 동안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애경산업의 중성세제 1위 브랜드 ‘울샴푸’와 콜라보 한 ‘울샴푸 스포츠’ 제품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안다르 에코보틀을 증정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그 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안다르 80% 블프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안다르가 1년에 단 한 번,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안다르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