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팬들에 미안, 죄책감"…김희철, ♥모모와 공개 열애 심경 고백
북기 2020-01-28     조회 : 283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트와이스 모모와의 공개 열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28일 공개된 네이버 V라이브 '펫셔니스타 탱구'에서는 태연과 김희철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철은 이날 태연과 함께 반려견 '조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공교롭게도 이름이 조르다"라며 어색한 웃음을 지었다. 그는 "너랑 있으니까 편해서 다 얘기하는데 요즘 많이 추측이 있지 않냐. '(사귄 지) 3년이 넘은 거 같다' 등 그런 얘기들이 있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때는 아예 몰랐을 때다"라며 모모와의 열애에 대해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이어 "양측 팬들한테 너무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는데 많이 박수쳐주고 그래서 '내가 그래도 15년 연예 활동을 나쁘게 하지는 않았나'보다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잘할 거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희철은 자신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에도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미안함을 거듭 토로했다. 그는 "이번에 이슈가 생겼을 때 대중들도 그렇고, 심지어 내 팬들조차도 굉장히 속상했을 텐데 '괜찮다. 그래도 우리 오빠 그동안 큰 사고 없이 잘해서 괜찮다. 오빠 응원한다' 이런 마음들에 한편으로는 죄책감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내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낼 수 있는 그릇의 크기는 작은데 이번에 일 있고 나서 느낀 게 너무 많은 분들이 이 이상의 사랑을 주니까 내가 다 담기가 미안했다. 난 연예인을 할 깜냥이 안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마음고생 했던 사실을 털어놨다.

이미지 원본보기또 김희철은 요즘 고민을 묻자 "솔로 앨범을 준비했었다"고 답했다. 이어 "곡도 받아놨었다. 솔로 앨범 제목은 예전에 내가 처음 데뷔했을 때 날 꽃미남이라고 해서 내가 '꽃'이었고, 팬들은 내 옆에 항상 함께 있으니까 '꽃잎'이라고 불렀다. 그래서 노래 제목도 '꽃잎'으로 했다. 팬송은 아니지만 그런 느낌이었다. 근데 최근에 이슈가 될만한 일을 겪고 나서 접었다"고 털어놨다. 

1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렌터카 12개월간 무료쿠폰 ..(0)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 소녀의 하루(0)
· 【추천 공모전】 KSPO 국..(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