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찬실이는 복도 많지' 윤승아 "배우라는 직업 생각할 때 시나리오 받아"
쓰다 2020-02-17     조회 : 386

배우 윤승아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인생 최대의 위기, 극복은 셀프! 행복은 덤! 씩씩하고 '복' 많은 찬실이의 현생 극복기를 담은 작품이다. 2020.2.1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배우 윤승아가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서 배우 역할을 하며 공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윤승아는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감독 김초희)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영화 출연 계기에 대해 "아는 프로듀서 통해서 시나리오 받게 됐다. 그 전에 감독님 단편 보고 우연히 봤는데 팬이 됐다. 김초희 감독님의 장편이라는 얘기 듣고 출연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피라는 캐릭터가 기존에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연장선이 될 수 있는데 직업이 같고 내가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생각하는 시기에 시나리오를 주셔서 소피라는 캐릭터가 마음에 와닿았다"며 "주저하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셔서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감독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백수 신세가 된 영화 프로듀서 찬실이가 인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3관왕(한국영화감독조합상, CGV아트하우스상, KBS독립영화상),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신예 김초희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배우 강말금이 복 터진 찬실 역을, 윤여정이 집주인 할머니 복실 역을 맡았다. 또 김영민이 자신을 장국영이라 우기는 남자, 윤승아가 의리파 배우 소피, 배유람이 누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훈남 감독 영 역을 맡았다.

한편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3월 5일 개봉한다.


eujenej@news1.kr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칠레산 블루베리 12팩(한박..(0)
· 요즘핫걸 나나 E.B.M 데..(2)
· 【추천 공모전】 울산광역시 ..(0)
· 다이소쿠폰 매달 4천원 받는..(0)
· 【추천 공모전】 제24회 국..(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