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오반, 계속되는 사재기 의혹에 고통+억울 “원해서 하게 된 순위 아냐”(종합)
크리슈나 2020-03-09     조회 : 232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해명만 2년째다. 가수 오반이 또 다시 불거진 사재기 의혹으로 심적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재차 ‘사재기가 아님’을 강조하며 해명에 나섰다.

오반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도둑이 아닌 저는 도둑이 아니라는 걸 증명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내 가족, 내 신앙, 내 애완견, 내 친구, 내 주변인 모두 모욕당하고 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여러분이 원하는 해명을 2년째 늘상 해왔고 조사를 먼저 요구하며 사재기가 허위사실이라는 건에 대한 고소가 대부분 성립됐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이 사실을 알려드릴 수도 없고 아시는 분들이라고 해도 저를 욕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오반이 사재기 의혹에 2차 해명을 하며 고통과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진=로맨틱팩토리
사진설명오반이 사재기 의혹에 2차 해명을 하며 고통과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진=로맨틱팩토리

그는 “너무 아프고 슬프다. 정말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제가 원해서 하게 된 순위가 아니다. 제발 살려주세요”라고 억울한 마음을 전했다.  

이는 2년 만에 다시 불거진 사재기 의혹에 관한 오반의 2차 해명글이다. 앞서 오반은 지난 5일 새 디지털 싱글 ‘어떻게 지내’를 발매했다.  

‘어떻게 지내’는 지난 6일 오전 7시 기준 지니, 바이브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방탄소년단(BTS), 아이유, 지코, 창모, 아이즈원 등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도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그러자 오반의 성적을 두고 일각에서는 사재기 의혹을 언급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해외 음악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안착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는 의견은 물론, 지난 2018년 8월 숀이 피처링한 곡 ‘20살이 왜 이리 능글맞아’가 순위에 급상승하면서 불거진 사재기 의혹이 다시 언급된 것.  

이에 오반은 SNS를 통해 “상처받고 싶지 않다. 거짓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내가 그럴 자격이 없어서 의심 받을 사람이라서 미안하다”라고 사과하면서도 “정말 거짓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jinaaa@mkculture.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쓰다 | 추천 0 | 03.09  
안물안궁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