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에이핑크가 '컬투쇼'서 밝힌 #덤더럼 #1위 소감 #새로운 콘셉트
쓰다 2020-04-16     조회 : 178
그림7
출처|SBS 라디오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신곡 ‘덤더럼’으로 돌아온 데뷔 10년 차 걸그룹 에이핑크가 ‘컬투쇼’에서 음원 차트 올킬 소감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에이핑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에이핑크의 미니 9집 타이틀곡 ‘덤더럼’이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5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음원 차트 올킬 소식에 에이핑크 남주는 눈물을 흘렸다고. DJ 김태균이 다른 멤버들에게 1위 소감을 묻자 정은지는 “얼떨떨하고 벅찼다. 그런데 눈물이 날 정도는 아니었다”고 전했고 오하영은 “단체 카톡방에 몰카 아니냐고 했다”며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의 이번 차트 올킬은 2015년 7월 발매한 정규 2집 ‘핑크 메모리’의 타이틀곡 ‘리멤버’ 이후 4년 9개월 만에 이룬 쾌거다.

이에 스페셜 DJ 신봉선은 “에이핑크는 충분히 1위를 차지할 만한데, 워낙 다들 쟁쟁했다”고 전했다.

그림8
출처|SBS 라디오

보미는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우리가 이 곡을 소화할 수 있을까 싶었다. 못 들어본 곡이어서. 너무 많이 사랑해주셔서 좋다”고 말했다.

이어 보미는 요새 힙합에 빠졌다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오늘 라디오에도 힙합스타일의 편안한 옷을 입고 나왔다. 박초롱이 “보미 스타일링이 사실은 엄청 꾸민거다. 그런데 기사에서 보미 옷을 ‘마실룩’이라고 표현했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남주는 “저는 덤더럼에 완전히 꽂혔다. 제일 먼저 가자 가자고 했다”고 말하자 박초롱은 “남주는 어떤 곡이든 다 꽂힌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DJ 김태균이 “이성 간에도 금사빠냐”고 묻자 남주는 “그렇다”고 답해 다시 웃음을 줬다.

이날 한 청취자가 문자메시지로 “컴백에 색다르게 준비한 것이 있느냐”고 묻자 보미는 염색을 했다고 전했고 남주는 처음으로 앞머리를 잘랐다고 말했다. 이에 DJ 신봉선이 “말 안 듣게 생긴 외국 인형 같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시도해보고 싶은 콘셉트가 있냐는 질문에 정은지는 “인도풍 콘셉트를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은지는 “해외에서 인도풍 노래가 잘 될 가능성이 있다. 하영이가 이국적인 이목구비라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전했다.

드라마 촬영 때문에 컬투쇼에 참석하지 못한 손나은은 문자 메시지로 소식을 전했다. 손나은은 “드라마 촬영하느라 참여를 못 했다. 제 목격담도 전해줬으면 좋겠다. 컬투쇼 짱!”이라며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했다.

에이핑크는 “내일 첫 무대를 선보인다. 내일부터 에이핑크 활동이 시작되니 많이 사랑해달라”며 마지막으로 인사했다.

eunjae@sportsseoul.com



원문보기: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906469?ref=naver#csidxcd4877e6192badd8198337ae730c317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swwet | 추천 0 | 04.16  
축하축하 에이핑크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