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인터뷰②] '슬의생' 전미도 "오디션 후 감독님 고민…조정석 유연석 추천이 쐐기"
쓰다 2020-05-29     조회 : 375
전미도. 사진제공=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전미도가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이미 뮤지컬계에서는 14년차 베테랑 배우이지만 안방극장에서는 신인에 가까운 그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극중 신경외과 전문의 채송화는 완벽한 실력과 따뜻한 마음씨를 갖춘 캐릭터로 전미도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조정석과 유연석이 '슬의생'에 전미도를 추천한 것은 유명한 일화다. "사실 '슬의생' 오디션을 봤거든요. 1차 오디션에서 분위기가 나쁘진 않아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한 달이 지나도 연락이 없더라고요.(웃음)그러다 뒤늦게 연락을 받고 2차 오디션을 갔는데 굉장히 많은 대사들을 주셨어요. 그래서 '아, 비중있는 역할을 주시겠구나' 짐작했죠. 2차 오디션을 마치고 신원호 감독님이 '작업을 같이 하고 싶은데 신인에 가까운 배우이고 비중있는 역할이라 모험이다보니 고민되는 지점이 있다'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 순간 조정석과 유연석이 등장(?)했다. "사실 조정석 오빠는 제가 오디션 봤다는것도 몰랐대요. 2차 오디션을 볼 때쯤 신원호 감독님에게 '추천하고 싶은 배우가 있다'고 말했고 감독님이 '전미도는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저를 추천했다더라고요."

유연석과는 이미 안면이 있던 사이였다. "제 공연을 보시고 한 시상식에서 저에게 먼저 인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었거든요. 그런데 2차 오디션을 보고 나오는에 우연히 마주친 거예요. 유연석 씨는 그래서 제가 오디션을 본 걸 알고 있었죠. 그리고 감독님과 통화하면서 고맙게 저를 추천해주셨나봐요. 정작 신원호 감독은 제 공연을 본적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이우정 작가님은 '어쩌면 해피엔딩'이라는 작품을 보시고 저를 알고 계셨고요."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쓰다 | 추천 0 | 06.01  
조아여
0    0
쓰다 | 추천 0 | 06.01  
인맥?ㅎㅎ^^
0    0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