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김아현]'나 혼자 산다'에 김영광이 출연을 알린 가운데 과거 경수진과의 관계가 재조명됐다.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영광이 출연해 자신의 혼자라이프를 직접 보여준다고 알리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김영광과 경수진은 지난 2013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너를' 뮤직비디오에서 캠퍼스 커플을 연기, 이후 2014년 tvN '아홉수소년'에서는 애틋한 로코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다.둘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동갑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끌기도.
당시 진짜같은 케미로 열애설까지 제기됐던 그들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들은 이후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다졌다. 당시 경수진은 "우리가 생각보다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눈길을 끌었다. 당시 경수진은 2015년, 5년 만난 남자친구와 열애 이후 4년 째 솔로라고 밝히며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영광이 출연을 알린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아현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