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송윤아 "6년 전, 촬영 중 오토바이 사고…죽을 수도 있겠다 생각"
놀히타리 2020-11-22     조회 : 648


기사 이미지

MBN '더 먹고 가'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송윤아가 '더 먹고 가'를 통해 6년 전 허리 부상으로 생긴 시련을 고백했다.

22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 3회에서는 송윤아가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함께 따뜻한 밥을 나눠 먹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윤아는 임지호와 식사 준비를 함께 하던 중 뜻밖의 대형사고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송윤아는 "6년 전 드라마 촬영 당시 바이크를 타는 장면을 찍다 도로에 떨어졌는데, 몸이 안 움직였다"라며 "반대편에 차가 오고 있어서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스태프 여러 명이 내 몸을 도로 밖으로 끌고 나가 구해줬는데, 응급 처치 이후 걷지를 못했다"라며 "제 때 치료를 했어야 했는데, 촬영 중이라 그러지 못했다"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송윤아의 사연을 들은 임지호는 "시련이 많은 당신을 위로하고 싶다"라며 본격적인 기력 회복 요리에 돌입한다. 임지호는 쌀을 반만 다져 만든 '반죽'을 비롯해 오리의 모든 부위를 요리한 따뜻한 '건강 밥상'을 대접해 감동을 안겼다.

보약 같은 저녁을 함께 한 뒤 송윤아는 "작품이 끝난 뒤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식사를 대접해 주자는 의미로 집에 손님들을 초대하기 시작했다"라며 "한 번에 20명도 가능하다"라고 푸근한 마음 씀씀이를 드러냈다. 특히 그는 손예진을 집의 첫 손님으로 초대하게 되면서 전전긍긍했던 에피소드를 밝혀 극강 몰입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송윤아와 인연이 있는 임지호 셰프가 그 어느 때보다도 정성을 다한 밥상을 차리며 깊은 행복과 위로를 안겼다"라며 "오토바이 사고 에피소드에 이어 모두를 숨죽이게 한 송윤아의 담담한 아픔 고백을 비롯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가득한 '작은 음악회'까지 진정성이 돋보이는 한 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 먹고 가'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