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손이 예쁜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뷔는 지난 8일 부터 14일 까지 아이돌 종합 투표앱 '뮤빗(Mubeat)'에서 진행된 '최고의 섬섬옥수 남자 아이돌은?'이란 주제로 실시된 투표에서 무려 73%에 육박하는 득표율을 자랑하며 1위에 올랐다. 뷔는 투표 주제 그대로 가늘고 긴 손가락에 잘 정돈된 비율 좋은 손톱, 큰 편에 속하는 손이지만 손바닥은 작은 아름다운 손을 지녔다. 듬직하면서도 설렘을 유발하는 뷔의 손은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도 이미 명성이 자자한 섬섬옥수 중 한 명으로 자주 거론된다.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 또한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 만큼이나 예쁜 손을 증명한 10가지 순간'이라는 기사로 그의 아름다운 손을 집중 조명했다.
매체는 잘 정돈된 손톱마저도 완벽하다면서 뷔의 손에 감탄했다. 또 그냥 손을 보여줄 때에도, 심지어 콩나물을 씻을 때에도 뷔의 손은 우아함을 더해준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뷔가 아름다운 손을 잘 이용해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점에도 주목했다. 매체는 뷔의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 퍼포먼스 중 손을 이용한 안무를 언급하면서 '예쁜 손이 더해지면서 매우 매혹적인 순간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뷔가 사진 촬영을 할 때는 매력 포인트를 높여주며 무대 위에서는 뷔의 아름다운 춤선을 더욱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덧붙였다. 또 그의 섬세한 손동작은 작은 움직임 만으로도 팬들을 주목하게 만들고 손키스를 보내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손이 크지만 길쭉한 손가락 덕에 주먹을 쥐면 작고 앙증맞은 크기를 자랑한다면서 반전 매력까지도 빠짐없이 찬사를 보냈다.
팬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 예쁜 구석이 없네", "손까지 예쁜 뷔. 이 세상 모든 아름다움을 가졌다", "얼굴이 너무 대단해서 손이 그동안 억울 했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