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진지희가 '펜트하우스3' 촬영과 병행 중인 대학 생활을 공개했다.
진지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투스 안녕. 내 첫 학교 연극 안녕. 브루투스 너마저! 보러와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줄리어스 시저'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2021년 1학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정기공연' 일정과 함께 진지희가 참여한 4학년 연극제작 수업 '줄리어스 시저' 공연 일정이 담겼다. 공연을 마친 진지희는 꽃다발을 품에 안고 흐뭇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영상에는 '줄리어스 시저' 무대에 오른 진지희의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연기와 마무리 인사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진지희는 2018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다. 2019년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성적표를 공개, 1학년 2학기 평균 4.44점으로 57명 중 석차 1등을 차지한 사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탑'을 차지할 만큼 성실하게 학교 생활에 임하는 진지희가 지난달 부터 시작된 '펜트하우스3' 촬영과 더불어 학교 수업까지 병행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진지희는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출연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