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TV체크] '연애도사' 유소영 "바람둥이 남친에 상처, 다 퍼주는 편"
놀히타리 2021-06-08     조회 : 562

뉴스 기사
[동아닷컴]
Cap 2021-06-08 20-48-49-486-vert.jpg

SBS플러스 '연애도사' 유소영이 굴곡진 연애사를 공개했다.

8일 SBS플러스, 채널S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선 유소영의 도사팅 이야기가 그려졌다.

역술가는 유소영에 대해 “봄에 태어난 물이다. 봄의 물은 환영받는, 필요한 존재다. 봄에 물이 없으면 생명을 키울 수 없지 않나. 인기가 많은 사람이다. 모성애가 강하고 정이 많아서 조금만 잘해주면 정을 듬뿍 준다. 선이 예쁜 사람, 연하한테 끌린다”고 말했다.

이에 유소영은 “연하에 끌린다기보다 연하들이 나를 좋다고 하더라. 그러면 나도 끌린다. 연상보다 연하를 더 많이 만났다. 엄마가 모성애가 강한 편이라 나도 그렇다”라고 수긍했다.

또 역술가는 “구설수가 있다. 연예인에게 구설수가 좋게 작용하면 인기가 될 수 있다. 다만 찬서리가 되면 상처가 되는 것”이라고 걱정, 유소영은 “그때마다 항상 침묵했었다. 내 마음과 달리 와전돼 구설수에 오를 때 침묵을 지켰다. 아무런 말도 못하니까 더 답답했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특히 사주도사는 “귀문관살도 두 개나 있다. 문 앞에 귀신이 있다는 뜻이다. 뭐든지 다 맞출 것이다”라고 유소영의 좋은 촉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유소영은 “맞다. 내가 추측하는 것은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었다. 전 남자친구들이 바람 핀 증거들이 다 보이더라. 전남자친구가 한 번은 나보고 ‘무섭다’고 했다. 굳이 알아내려고 하지 않아도 내 앞에 증거가 나타난다. 그만큼 나는 족족 다 맞힌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역술가가 “2018년, 2019년에 연애운이 들어왔지만 안 좋았을 것이다. 바람둥이를 만났을 것이다. 평소에 의심이 많다가도 사람에게는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고 풀이하자, 유소영은 “나는 간 쓸개 다 내준다”라고 인정했다.

끝으로 역술가는 “결혼운은 2024년에 들어온다. 비슷한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과는 맞지 않는다. 교육, 연구개발 등 전문직 종사자가 잘 맞는다”고 조언했고, 유소영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도사팅을 수락했다.
Cap 2021-06-08 20-53-48-612-vert.jpg

유소영 앞에는 가정의학과 의사가 등장했고 두 사람은 골프 취미를 매개로 자연스럽게 호감을 표현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도사팅을 마친 유소영은 "10점 만점에 8점이었다. 착하신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수지 패딩♥ 게스 페더라이트..(2)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