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6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예능 '공복자들' 제작발표회에서 김준현이 미소 짓고 있다. / soul1014@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한다.
22일 OSEN 취재 결과, 김준현은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를 결정했다. 오늘(22일)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결정한 것.
김준현의 하차는 7년 만이다. ‘맛있는 녀석들’ 초창기부터 함께하며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뚱4’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다이어트를 방해했던 김준현은 ‘김프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는 음식을 먹는 점에 있어서 자신만의 확고한 철학을 보였고, 세밀한 맛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1월 파일럿 편성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그해 3월 정규 편성됐다. 정규 편성된 후 지금까지도 ‘먹방’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고, ‘오늘부터 운동뚱’, ‘오늘부터 댄스뚱’, ‘마시는 녀석들’ 등 스핀 오프 프로그램을 만들어냈다.
한편,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