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커뮤니티 핫이슈 유머 영화드라마 꿀팁 맛집 인기영상 뷰티패션 Hot 포인트
공지 [필독]회원등급 확인 및 기준, 등급조정 신청 방법 안내
글쓰기 이전 다음 목록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아직도 부모님 그늘'에 못벗어나"…오은영에 상담 ('금쪽상담소')
놀히타리 2021-09-24     조회 : 1113

이미지 원본보기이미지 원본보기이미지 원본보기[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신인 래퍼 지플랫이 오은영 전문의를 찾아왔다.

오늘(24일) 밤 9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솔로로 발돋움한 전 AOA 가수 초아와 故최진실의 아들이자 신인 래퍼인 지플랫(본명 최환희)의 고민이 공개된다.

먼저 첫 번째 고객으로 등장한 초아는 공백기 시절 베테랑 수제자인 정형돈에게 감동받았던 미담을 깜짝 공개한다. 활동을 중단하고 우울증을 앓던 초아에게 먼저 연락해 밥을 사주고 꾸준히 상담을 해줬다는 것. 정형돈의 반전 스윗 매력에 박나래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초아는 오랜 공백기를 깨고 복귀한 만큼 한 마디 한 마디를 신중하게 이어나가는 것도 잠시, 오은영 박사의 집중 상담이 이어지자 어디서도 풀지 못했던 그간의 속내를 털어놓는데. 인기 최절정이었던 3년 전, 돌연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내 모습을 보는 게 힘들어 도망가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와 함께 3년간의 긴 공백기 동안 초아를 나락으로 떨어뜨린 고민도 함께 공개되는데. TV에서 씩씩한 모습만 보여줬던 그녀를 눈물 쏟게 한 오은영 박사만의 상담 매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고객은 오은영 박사도 긴장하게 한 남자. 국민들의 뇌리에 아픔으로 기억돼 있는 故최진실 씨의 아들 최환희다. 하지만 그는 예상과 달리 천진난만한 20대 청년의 모습으로 부모님과의 좋았던 추억을 풀어내며 모두를 '입덕 유발'하게 만들었다는데. 이후 돌아가신 부모님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에서 비롯된 그의 고민이 공개되자 오은영 박사를 비롯한 수제자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최환희가 오래도록 힘들어한 것을 느낀 오은영 박사는 이내 결심한 듯, "오해하지 않을 거죠? 뼈 때리는 얘기를 해주려고 해요"라며 누구도 하지 못한 뼈 때리는 조언을 예고, 상담소를 긴장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0세부터 100세까지, 사람들의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멘탈 케어 프로그램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24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편 지플랫은 고(故) 배우 최진실 아들로, 지난해 11월 자작곡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shyun@sportschosun.com 

0 0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이전 다음 목록
댓글쓰기

등 록
최신순 추천순
삭제 수정 글쓰기
조회수 많은 글 댓글 많은 글
· 렌터카 12개월간 무료쿠폰 ..(0)
· 패플 블랙파이브데이즈 킥특가..(2)
· 알뜰폰 요금 100원부터 1..(0)
· 【추천 공모전】 제4회 양봉..(0)
· 소녀의 하루(0)
커뮤니티
· 핫이슈 · 핫딜
· 좋은글 · 자유토크
· 인스타툰 · 유머
· 웹툰/짤방 · 요리레시피
· 영화/드라마 · 연애토크
· 여행이야기 · 뷰티/패션
· 보험 · 맛집
· 댕냥이 · 다이어트
· 꿀팁 · 결혼/육아
· 건강기능식품
인기영상
· 헬스홈쇼핑 · 해외반응
· 핫이슈 · 음악감상
· 유머 · 영화/드라마
· 스포츠 · 꿀팁
이벤트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